송림스크린골프연습장 정한울 대표 KPGA 프로 입성

하동신문 0 40

송림스크린골프연습장 정한울 대표 KPGA 프로 입성

연습장 등록 회원지도, 하동군체육회 청소년 양성 교육도

 

사단법인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Korea Professional Golf Association)가 주최한 ‘2018년 제1차 KPGA프로 선발전’이 지난 24일(화)~27일(금) 4일간 충남 태안군 골든베이GR 오션/마운틴 코스에서 치러진 가운데 프로 선발전 본선 경기에서 하동읍 두곡리 소재 송림스크린골프연습장 정한울 프로(31, 송림스크린골프연습장 대표)가 당당히 선발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대회는 4월 16일~4월 19일 4일간 1,0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태광CC, 군산CC, 경주신라CC, 현대솔라고CC, 그랜드CC, 중문GC, 플라자CC 용인 등에서 예선전을 치렀고, 2018년 제1차 KPGA 프로 선발전 예선을 통과한 247명의 본선 진출 선수들이 36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경기를 해 이들 중 76명이 KPGA 정회원 프로로 선발이 됐다.

정한울 프로는 “이번 기회를 통해 하동 지역사회의 골프인구 저변확대를 위해 후배 양성뿐만 아니라 골퍼들께도 귀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저를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송림스크린연습장 회원 여러분과 클럽 회원 여러분께도 감사를 드린다. 저 자신도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더욱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정한울 프로는 중부대학교 골프지도학과, 명지대학교 사회체육학과 등 대학교 2곳을 졸업했으며, 안양대학교 평생교육원 출강, 타이틀리스트 TPI 레벨1, 송림스크린골프연습장 대표, KPGA 정회원으로 송림스크린골프연습장에서 회원들을 지도하고 있으며, 하동군체육회가 후원하는 청소년 골퍼들의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에 학교와 연습장에서 청소년들을 가르치고 있다.

그의 부친 정근수(56)씨는 하동 토박이로 건설업에 종사하면서 현재 하동읍에서 M모텔을 운영하고 있다.

KPGA는 회원 선발을 위해 연간 3차례의 프로 선발전과 2차례의 투어프로 선발전을 개최하고 있는데, 각각의 선발전을 통과한 경우 KPGA가 개최하고 있는 골프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획득함은 물론 대한민국 최고의 프로페셔널 골퍼 자격과 함께 KPGA가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한편, 정 프로는 다음 목표를 KPGA 투어프로 취득에 관심을 쏟고 있어서 이곳 송림스크린골프연습장 회원과 송림골프클럽 회원들의 응원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하용덕 기자

ydha@naver.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