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제, 자유한국당 김태호 도지사 후보 선거대책위원장 특별인터뷰

하동신문 0 152

하영제, 자유한국당 김태호 도지사 후보 선거대책위원장 특별인터뷰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하동을 찾은 하영제 (전 경남도지사 예비후보) 김태호 자유한국당 경남도지사 예비후보 선대위원장이 본사를 방문하여 본사 김종균 사장과 인터뷰를 가졌다. 

 

오늘 어린이 날인데 하동을 찾은 배경은?

먼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하동의 어린 새싹들이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한다. 

오늘 이정훈 도의원 예비후보의 선거 사무소 개소식을 축하드리고 하동 군민들께 지면으로 인사를 드리기 위하여 찾아뵙게 되었다. 

 

김태호 후보 선대위원장으로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김태호 후보가 중앙당에서 전략공천을 받고 바로 저에게 공동 선대위원장으로서 자기 선거를 치러달라고 요청하여 시간을 두고 깊이 생각하다가 수락하게 되었다. 저를 지지하고 계시는 많은 분들에게 양해도 구해야 했고 저를 제외한 2인의 도지사 예비후보 분들의 의향도 참작해야 했기 때문이었다.

김태호 후보는 저와 서울농대 같은 과를 졸업한 후배이고 제가 오래 전에 김 후보의 고향인 거창군의 관선 군수를 지냈고, 그 후에 저는 고향인 민선 남해군수와 김 후보는 자기 고향인 거창군 민선 군수를 역임하여 인연이 매우 깊다. 

무엇보다도 특히 이번 지방선거에서 최대의 격전지가 될 우리 경남을 지키는데 저의 작은 노력이라도 보태는 것이 경남도민과 우리 자유한국당원들에 대한 도리라고 생각되어 대승적 차원에서 선대위원장직을 수락하게 되었다. 

 

선대 위원장으로서 경남의 선거 전략과 현재 어떻게 활동하고 있는가?

그간 우리 자유한국당이 국민들과 도민들의 실망을 많이 끼쳐드리게 된 데 진심으로 다시 한 번 반성하면서 자유한국당을 진심으로 사랑해 주시는 도민들의 신뢰를 회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그리고 우리 경남 경제를 다시 일으키고 젊은이들에게 좋은 일자리를 제공하면서 어르신들의 복지를 챙겨드림으로써 신바람 나는 경남이 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고, 미래를 위하여 장기적 차원에서 인프라를 확충하는 것을 선거전략으로 보고 있다. 무엇보다도 자유한국당 소속 도지사와 시장 군수와 도·시·군 의원후보들이 많이 당선될 수 있도록 도민들의 마음을 얻는데 정성을 기울이고 있다. 

 

서부 경남이 이번 선거에서 차지하는 전략적 위치는 어떠한가?

잘 아시다시피 우리 서부 경남은 경남 선거의 사활을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위치에 있다. 공천을 받은 자유 한국당 후보들이 비록 마음에 들지 않는 점이 있더라도 많이 지지해 주셔서, 자유한국당이 다른 지역의 열세를 만회하고 자유 대한민국을 지키는 선봉장 역할을 해 주시도록 선대위원장으로서 정중히 부탁드린다.                                 (원고정리=공영준 편집국장)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