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문화예술회관 차지연‧손준호와 함께하는 연말 콘서트

하동신문 0 286

경남문화예술회관

차지연‧손준호와 함께하는 연말 콘서트

 

 

경남문화예술회관(관장 강동옥)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오는 24일 저녁 7시 30분 대공연장에서 <2021 아디오스 콘서트 ‘차지연‧손준호 – Recovery(회복)’>을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2021년 경남문화예술회관 마지막 기획공연으로, 지속된 코로나19로 지친 경남도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희망찬 2022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차지연은 2006년 뮤지컬 <라이온킹>을 시작으로 <서편제>, <아이다> 등 굵직한 작품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레베카>, <마타하리>, <마리앙투아네트>, <위키드> 등에서 파워풀한 목소리와 카리스마로 관객들을 압도하며, 최고의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탁월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참여하는 모든 작품의 흥행을 이끄는 것은 물론, MBC <복면가왕>에서도 5관왕을 차지하는 등 대중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손준호는 연세대학교 성악과 학사 졸업 후, 2010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에서 라울 역으로 출연해 보컬과 연기를 겸비한 배우로 주목받으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다양한 뮤지컬에서 주역을 맡았으며, MBC <결혼 터는 남자들>, SBS <백년손님>, SBS <토요일이 좋다 - 오! 마이 베이비>, KBS <불후의 명곡> 등 방송에 출연하며, 끊임없는 전성기를 유지하고 있다.

경남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2021년 마지막 기획공연으로 <2021 아디오스 콘서트 ‘차지연‧손준호 – Recovery(회복)’>를진행하게 되었다”라며, “뮤지컬과 방송 등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차지연과 손준호의 노래로, 크리스마스이브에 특별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날 공연에서는 △대성당들의 시대 △지금 이 순간 △옛사랑 △하늘을 달리다 △붉은 노을 등 다양한 곡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경남문화예술회관은 코로나19 정부 방역 지침에 따라, 방역패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손 소독과 발열확인 등

기본 방역수칙을 준수한 후,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공연과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1544-6711)와 경남문화예술회관 누리집(artcenter.gyeongnam.g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켓가격 R석 80,000원 S석 60,000원 A석 50,000원 ▲관람연령 8세 이상